notice

해당 게시판은 더 이상 [쓰기]가 되지 않습니다.

순피플 사이트 이전 작업 중 입니다.

http://sameus.cc/sch 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firebear at 2015.12.14. 12:46
사고와표현이 글쓰기기초에서 바뀐 과목명인가요?
우시구누 2015.12.17. 13:55
별개과목일껄요
댓글
user at 2015.12.13. 14:32
기숙사에 와이파이 안터지나요?
남자학성사임 2015.12.17. 13:56
네 각 방마다 있습니다 학성사는요~
댓글
user at 2015.12.10. 07:55
리치빌 주인분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있눈뎅 2015.12.17. 13:53
자취하숙정보에 있어요 010-5431-7241
댓글
방구함 at 2015.12.05. 18:54

동계 방학동안 자취방 양도 하실 분 구합니다.

user 2015.12.09. 14:28
비젼빌 연락주세요
01048253503
user 2015.12.11. 14:54
양도됬어요ㅜㅜ
댓글
user at 2015.12.03. 00:44
도서관 3,4층열람실 24시간 개방인가요??
user 2015.12.03. 08:15
네 시험기간만요
댓글
user at 2015.12.02. 02:02
혹시 제닉스 피씨방이신분 제닉스 피씨방 번호좀 알려주세요
ㅋㅋ 2015.12.17. 13:55
근데 피씨방에 전화하실 일이... 물건을 잃어버리신건ㄱ ㅋㅋ
댓글
user at 2015.11.30. 20:39
sch와이파이비밀번호머에요?ㅜ
user 2015.12.04. 12:16
컴퓨터로 와이파이를 이용하실경우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네트워크 설치를 따로 하셔야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기재된 설명을 보시고
설정하시기를 바랍니다.

핸드폰으로 이용할 경우는 따로 설정은 필요하지 않고
아이디에 "H"를 붙여서 H학번이렇게 입력하시고
비밀번호는 생년월일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예시 아이디:H20150000
생년월일:960000
유니토 at 2015.11.30. 14:20
유니토쪽에서 선거하시는건지 모르겠는데 수업에는 방해가 안되어야죠...
강의실 창문이 열려잇는줄 알고 문좀 닫으려고 하는데 문도 닫혀있는데 너무 크게 들리네요 진짜.
댓글
user at 2015.11.29. 22:31
술한잔하실분
성별이궁금 2015.12.17. 15:47
남자세요???
댓글
user at 2015.11.25. 18:34
토마토도시락 얼마부터 배달되나요?ㅠ
user 2015.11.27. 14:01
핫플레이스에 들어가셔서 연락해보세욤
댓글
user at 2015.11.23. 15:14
당선되신 임원분들 정말 잘하세요..... 한분빼고 다 되셨네?!ㅎ
뭐니너 2015.11.23. 21:39
칭찬임 응원임 비꼬는거임?
user 2015.11.24. 17:05
모두해당인듯 ㅋ
댓글
user at 2015.11.23. 10:21
한주도 다들 힘내여~!ㅎㅎ
댓글
user at 2015.11.21. 02:46
님들 저 간판바꾸러 3수 합니다. 그럼 다들 잘 지내십쇼
user 2015.11.24. 01:56
다시돌아오진말구
댓글
user at 2015.11.20. 17:09
울학교 금욜만 되면 정말 조용하네 ㅎ
2015.11.20. 18:46
오늘은 유독 조용했음....
user 2015.11.21. 23:58
그러게여 근데 도서관은 사람이 많네여;;
댓글
user at 2015.11.19. 23:52
헬스장 이용 어떻게 하나요??
사윳사 2015.11.20. 09:38
등록하는거 말씀하시는거에요?
user 2015.11.20. 17:08
향설생활관(각기 다른 건물에) 총 2곳이 있구요,
한달에 1만원/ 방학중에도 이용가능/ 주말에는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주일은 쉬구요/ 샤워장시설도 갖추어져 있으나 그리 크지는 않아요..
댓글
user22 at 2015.11.19. 13:02
영상프로젝트 끝낫나요
순피플운영진 2015.11.21. 01:03
영상프로젝트는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스탭은 모집이 끝난 상태이고, 배우는 아직 모집 중입니다.
user at 2015.11.15. 22:49
프랑스를 위해 기도해요...ㅠㅠ
애도를 표합니다..
댓글
순천향의 at 2015.11.15. 20:02

신창콜택시 새벽에도 하나요?

user 2015.11.15. 21:49
네 ㅎ 아산콜텍시 041 533 8800 입니다
user 2015.11.15. 22:09
순천향콜택시 041 541 8444 새벽까지 해요~ 저도 타봤어요 ㅋㅋ 12시 넘으면 할증붙는 ㅠㅠ
댓글
user at 2015.11.14. 00:16
긱사신청시 성적70에거리30이던데 복학예정자는 예외아니져?또륵
복학차별노ㅗ 2015.11.14. 13:31
아닐껄요
댓글
user at 2015.11.12. 23:04
도서관에서 프린트할수있는곳 몇시부터 하나요??
user어어 2015.11.12. 23:23
5시 6시사이
user 2015.11.15. 03:07
도서관 1층 책파는데 옆에 컴터랑 프린터있는데 거기 24시간함
댓글
user at 2015.11.11. 14:50
몇 일 전에 순피플 페이스북에 올라온 캘리그래피 재능기부하신 분 누구신지 너무 궁금해요 ㅎㅎ
닉넴2 2015.11.12. 11:30
관리자님이 홍보차원에서 하신걸로 알고 있어여
Profile image title: 슈퍼스타admin 2015.11.12. 16:40
안녕하세요? 제가 깜짝으로 재능기부 하게 됐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순피플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user at 2015.11.11. 11:07
도서관에서 고리형 수첩 주우신분은 도서관 경비실에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총학 2015.11.11. 14:28
총학생회 분실들어온거 잇는지 연락해보세영
댓글
user at 2015.11.11. 00:24
켈리그라피 어디가서 보죠..?
Profile image title: 슈퍼스타admin 2015.11.11. 10:56
안녕하세요. 순피플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꺼조셈 2015.12.17. 15:49
켈리그래피 재능기부 진행중이던데
댓글
user at 2015.11.09. 18:07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의대생들임?
user 2015.11.10. 11:02
난 의대생아닌데..
user 2015.11.12. 12:46
너님은 아닌듯... ㅇㅇ
댓글
지지지지지 at 2015.11.09. 16:42
진심 선거 조용히좀 ㅠㅠㅠㅠㅠ!!!!!!
이리저리 2015.11.10. 23:58
저도 후문 앞에서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니토쪽에서 수업듣고 있는데 정말로 방해가 될 정도로 선거홍보를 하셔서.... 서로서로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 한해서 해주셧으면 좋겠습니다
user어어 2015.11.11. 10:59
진짜 너무 시끄러워요
댓글
user at 2015.11.09. 12:02
기호2번.... 잘해보세요 지켜보고있다
이리저리 2015.11.10. 23:58
무슨 의미지........
댓글
정말 어이가 하다하다 없어서 at 2015.11.07. 16:22
택시는 진짜 욕나오게 하는구나.. 같은 일행인데 같은 일행 맞냐고 하고... 왜 같은 일행인데 다른데에서 내리냐고 하고...신창콜택시 ....진짜 타고 싶은 마음 진짜 안든다. 콜비 받더라도 아산 시내 택스 탈래-_-
이상한 2015.11.07. 23:40
나 진짜 저도여 불만 . 신창콜택시 진짜 타면 안됨 기사아저씨들 독점이라고 완전 성격들 완전;;
user at 2015.11.07. 10:28
이번 주 너무 조용.......
댓글
이번주 at 2015.11.02. 14:03
커뮤니티웹개발 수업들으시는 분..
2015.11.09. 09:11
무엇때문에 그러시는지?ㅎ